포커족보 – 포커를 정말 잘하고 싶다면?

포커족보 – 포커를 정말 잘하고 싶다면?

포커족보 – 포커를 정말 잘하고 싶다면?

온라인 캐쉬게임 포커사이트 이용안내 -> 클릭

포커족보 – 포커를 정말 잘하고 싶다면?

포커족보 - 포커를 정말 잘하고 싶다면?

흔히 많은 분들이 막연하게 포커를 잘하고 싶다라고만 생각하시고 실력 향상을 위해 공부를 게을리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런 분들의 실력은 제자리에 머물수밖에 없는데요.

어느정도 꾸준하게 공부하고 본인의 플레이에 대한 피드백 과정을 거쳐야 실력도 향상이 됩니다. 하지만 반대로 이런 분들도 계십니다.

꾸준하게 공부를 하는데 실력이 나아지지 않는다. 이런 분들은 오늘 제글에 대해 한번 깊게 생각해보심이 좋습니다.

오늘 말씀드리려하는 부분은 바로 “밸런스” 입니다. 여러분들은 밸런스를 지키면서 플레이를 하시는지요?

제가 말하는 밸런스는 이런 겁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제가 67 하트 수딧이 들어와서 컷오프자리에서 레이즈를 했습니다.

다음번에도 67클로버 수딧이 들어와서 레이즈를 했습니다.

이렇게 플레이할 경우 밸런스 있게 플레이한것이라고 보긴 어렵습니다.

위와 같은 패 67 수딧커넷트의 경우 한번 레이즈를 했다면 한번은 콜로 끊어도 괜찮은 플레이입니다. 이렇게 해야 본인만의 밸런스를 맞추는 행위이구요.

그리고 상대가 좋은 패로 레이즈 할때 내가 3벳을 할수도 있지만 한번은 3벳 한번은 콜로 끊는것도 밸런스 있는 플레이입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블러프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총 2번 받았다면 1번은 콜 1번은 폴드하는게 밸런스 있는 플레이지요.

또 여러분들이 블러프를 시도할때 플러쉬 드로우 또는 스트레잇 드로우가 미스나서 블러프를 시도한다고 할때 1번은 블러프 1번은 첵콜로 끊는 것도 밸런스 있는 플레이입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의 밸런스를 가져가야 여러분들이 크게 이기고 여러분들의 레인지를 보호할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2분법으로 무조건 밸런스를 지키자 라고 플레이하라는 것은 아니니 오해는 마시되 본인만의 밸런스를 지키기 위해 노력은 필요합니다.

그리고 초보자분들이 블러프는 하지 말아야지 하는데 블러프를 하지 않고선 고수의 반열에 오르기 어렵다는점, 돈을 크게 못딴다는점 필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