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홀덤 상대의 tell 에 대한 노하우

텍사스홀덤 상대의 tell 에 대한 노하우

텍사스홀덤 상대의 tell 에 대한 노하우

온라인 캐쉬게임 포커사이트 이용안내 -> 클릭

텍사스홀덤 상대의 tell 에 대한 노하우

텍사스홀덤 상대의 tell 에 대한 노하우

여러분들이 실전 오프라인에서 포커를 치실곳이 정말 많습니다. 한국에도 여러곳이? 있고, 한국과 가까운 마카오 필리핀등에서 쉽게 오프라인 포커를 치실수 있지요.

여러분들이 이런 오프라인 포커 스팟에서 게임을 하실때 도움이 될만한 상대의 tell에 관한 정보들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번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포커에 정답은 없습니다.! 참고하는 용도로만 보시고 본인들만의 상대 tell을 읽는 노하우들을 익혀보시길 바랍니다.^^

프리플랍에서 레이트 포지션일 경우 카드를 먼저 보지마세요. 우선 앞 포지션 선수들의 카드를 보는 모습을 살펴보세요.! 그리고 상대의 텔들을 읽어내야 합니다.

예를 들러 언더더건 포지션에서 어떤 선수가 카드를 보자마자 정말 1초만에 칩을 들고 레이즈한다면 AK AA KK QQ 일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여러분들(저 포함)이 플레이 하는 곳에는 엄청난? 고수들은 없습니다. 그렇기에 플레이어들은 어느정도 상대에게 무의식중에 tell을 흘릴수밖에 없지요..!

이게 오프라인 포커의 묘미가 아닐까요?^^

네 우선 프리플랍에서 카드를 보지말고 상대들의 행동 몸짓들을 살펴봅니다.

자 제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저의 경우 플레이할때 상대의 눈과 손을 자주 봅니다. 예를 들어 상대가 프리플랍에서 받은 카드를 보자마자 또는 플랍,턴,리버에서 깔린 카드들을 보자마자 눈또는 손이 바로 칩으로 향한면 상대는 꽤 강한 핸드일 확률이 높습니다.

반대로 상대가 카드를 보았음에도 칩에 눈 또는 손이 가지 않고 체크를 외친다면 상대는 좋은 핸드가 아닐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오히려 고수들은 이런 행동을 반대로 하지요.)

그리고 상대가 블러프인지 아닌지 상당히 난감할때가 있습니다. 특히 리버에 올인을 받은 경우가 그렇습니다.

이럴때 저같은 경우 상대의 손가락을 몰래? 살펴보고 상대의 호흡을 살펴봅니다. 호흡이 거칠다면 블러프일 가능성이 굉장히 높습니다. 그리고 간혹 테스트를 해볼때가 있습니다.

상대가 블러프하고 내가 콜을 하려고 칩을 세면서 드는 모습을 상대가 봤을때 흠칫? 약간이라도 놀라는 모습을 보인다면 상대는 블러프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무의식중에 놀라는 반응을 우리에게 tell을 보여준겁니다.

이렇게 상대의 tell에 관한 정보들은 다양합니다. 이런 tell을 찾아내는 연습을 해야 상대의 너트 핸드에 콜을 하지 않고 상대의 블러프에 히어로 콜을 할 수 있습니다.